뉴스

제빙기 구매 경험. 구매하기 전에 제빙기 지식을 읽어야합니다.
출시 시간: 2020-09-02 08:46:46  조회수: 48

제빙 기 구 매 경험.구 매 전 제빙 기 지식 을 반드시 읽 어야 한다.


우선 제빙 기 를 구입 하기 전에   얼음 제조 기의 유형 을 분명히 구분 해 야 한다.잘못 사지 않도록 맹목적 으로 사지 마라.제빙 기 는 제빙 설비 의 총칭 이다.얼음 모양 은 증발기 (얼음 모형) 의 구조 와 생산 방법 에 따라 다르다.얼음 모양 에 따라, 업계 내 에 서 는 일반적으로 제빙 기 를 편 상 제빙 기, 입방 제빙 기로 나눈다   제빙 기, 블록 제빙 기, 태 블 릿 제빙 기, 튜브 제빙 기, 조개 제빙 기, 눈꽃   얼음.   기계, 진흙   얼음 제조 기, 병   제빙 기 등.


그 다음으로 제빙 기의 구 조 를 파악 한다.

제빙 기 는 주로 압축기, 건 여과기, 응축기, 팽창 밸브, 증발기, 전기 박스, 단 방향 밸브 등 으로 구성 된다.   상세 한 내용 은 다음 과 같다.

일압축기 가 제빙 기 에 동력 을 제공 하 는 것 은 제빙 기의 심장 이다.압축기 의 질량 은 제빙 기 품질 을 평가 하 는 중요 한 지표 중의 하나 이다.

이건식 여과, 작은 건식 필터, 무시 할 수 없습니다.   얼음 을 만 드 는 시스템 의 수분 과 찌꺼기 를 걸 러 내 는 제빙 기 세척 제 로 얼음 을 만 드 는 안정 적 인 운행 을 보장 한다.

셋.응축기 에는 공기 냉각 식 과 수냉 식 두 가지 가 있 는데 주로 환풍기 에 의 해 여분의 열 을 가 져 가 고 고온 증기 냉각 제 를 액체 상태 로 냉각 시 켜 제빙 기 의 증발 에 필요 한 온 도 를 제공한다.

사팽창 밸브.   제빙 기 는 일반적으로 열팽창 밸브 를 사용한다.그 역할 은 액체 냉 매 를 수증기 냉 매 로 줄 이 고 제빙 기 의 증발 에 조건 을 제공 하 며 제빙 기 냉 매 의 유량 을 조절 할 수 있다.

오증발기, 제빙 기 증발기 는 제빙 드럼 이 라 고도 부른다.그것 의 주요 기능 은 증발기 가 물의 열 을 흡수 하고 빠르게 물 을 얼 려 얼음 으로 만 드 는 것 이다.제빙 기 가 증발기 가 생 길 수 있 을 지 는 제빙 기 실력 의 표지 이다.

육전기 케이스.   일반적으로 전기 상 자 를 제어 시스템 에 입력 하고 각 부품 의 조정 과 안정 을 컨트롤 한다.   조작 하 다.보통 여러 개의 릴레이, 접촉 기, PLC 컨트롤 러 와 상호 보호 장치 가 있다.조립 한 전기 상 자 는 회로 기 판 보다 훨씬 좋다.시스템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유지 가 편리 합 니 다.단점 은 조금 비싸다.

칠기타 부품,   예 를 들 어 단 방향 밸브 는 냉 매 가 역류 하 는 것 을 방지 하고 솔레노이드 는 얼음 제조 시스템 에서 냉 매 의 유량 과 압력 을 제어 한다.

주: 대형 제빙 기 의 구조 가 약간 다르다.그것 은 더욱 복잡 해 지고 더 많은 부속품 을 얼음 제조 기의 안정 과 안전 운행 을 보장 할 것 이다.


셋째,   제빙 기 의 원 리 를 이해 하 다.

편 상 제빙 기 를 예 로 들 면, 증발기 는 얼음 을 만 드 는 장치 로, 증발기 라 고 부른다   편 상 얼음 통.그것 은 원통 형 이 고 그 안에 고리 모양 의 유도 고리 가 있어 서 저온 냉 매 와 물 사이 에서 신속히 냉 열 교환 을 할 수 있다 (물 은 배수 반 에서 골 고루 뿌린다).   얼음 을 만들다.   급속 성형, 감속 기 구동 얼음   스크레이퍼   얼음 을 달 고 추락 하 다.   안 으로 들어가다   얼음 냉각   방.


넷 째,   제빙 기 제조 업 체 의 실력 을 알아보다

하 이 푸 트 는 중국 에서 2025 대 제빙 설비 제조 업 체 와 중점 육성 업 체 다.하 이 푸 트 제 빙 기업 은 생산 과 연구 개발 을 하나 로 모 았 다. & D 와 판매.그것 은 완벽 한 애 프 터 표현 이 있다.어떤 얼음 제조 설비 의 보증 기간 은 18 개 월 이다.회 사 는 주로 편 얼음 기계, 얼음 기계, 튜브 얼음 기계, 해수 제빙 기, 펄프 체 를 생산 한다.   제빙 기 및 기타 제빙 설비


너무 이른: 환경 보호 냉매 II의 완전한 수집

다음 것: 어떻게 슈퍼마켓 안의 제빙 기 를 ...